문의 목록
전체 29,902건 · 292/1496 페이지
🟢 네이버
문의
🟢 일반
사이즈
2026.02.23 06:03
오즈키즈 유아장화
·
작성자: kiki****
전체높이가 22센치넘나요?
바닥부터 끝까지 높이좀알고싶어요
190 사이즈 기준이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장화 - 190사이즈 높이 문의
🟢 네이버
문의
🔴 긴급
품질
2026.02.23 05:50
오즈키즈 여아구두 LED
·
작성자: tosk*****
외국깄다 오느라 이제야 문의 합니다. 구입하고 2주가 안되서 보석이 빠졌다는데 보석을 구입할 수 있나요. 그 이후 산 구두의 보석도 빠졌다는데 그건 나붕에 문의하겠습니다.
💡 AI 요약: 오즈키즈 여아구두 LED - 보석 탈락 불량
🟢 네이버
문의
🟢 일반
사이즈
2026.02.23 05:36
오즈키즈 슬립온
·
작성자: ssup****
추가 ) 발바닥 실측 135-140사이(정확히 재긴 힘들어서..140은 조금 안되는듯 합니다)
발통통아기 숲속이야기도 사이즈 추천부탁드려요^^
💡 AI 요약: 오즈키즈 슬립온 - 사이즈 추천 문의
🟢 네이버
문의
🟢 일반
사이즈
2026.02.23 04:10
오즈키즈 슬립온
·
작성자: ssup****
안녕하세요~
발바닥 실측 135-140사이(정확히 재긴 힘들어서..140은 조금 안되는듯 합니다)
발통통 아기입니다
일단 4번 피쿠.7번 스토리팝 주문하려는데
사이즈 추천부탁드립니다~
그외 추가로 구입할수 있게 발통통 남자아기
제품이랑 사이즈 추천해주세요^^
💡 AI 요약: 오즈키즈 슬립온 - 사이즈 추천 문의
☕ 카페24
문의
🔴 긴급
품질
2026.02.23 01:36
치치리본 상하복 세트
🎨 블랙 130만 일시품절
·
작성자: 최****
* 이름 : 최보라 * 연락처 : 01066549123 * 문의 내용 : 치마 상태 ■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원래 이렇게 되어있는게 맞을까요..? 애기 졸업식에 입히고 싶어서 구입했는데.. 치마가 왜이.. 러는지….🥶🥶
💡 AI 요약: 치치리본 상하복 세트 - 치마 손상
☕ 카페24
문의
🟢 일반
기타
2026.02.23 01:36
치치리본 상하복 세트
·
작성자: 2044361018@k
* 이름 : 최보라 * 연락처 : 01066549123 * 문의 내용 : 치마 상태 ■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원래 이렇게 되어있는게 맞을까요..? 애기 졸업식에 입히고 싶어서 구입했는데.. 치마가 왜이.. 러는지….🥶🥶
🟢 네이버
문의
🟡 주의
재입고
2026.02.22 23:53
오즈키즈 여아구두 LED
·
작성자: cik2***
체리블러썸 핑크 150사이즈 언제 재입고되나요?
💡 AI 요약: 여아구두 LED - 재입고 시기 문의
🟢 네이버
문의
🟡 주의
교환환불
2026.02.22 23:34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작성자: simh****
사이즈교환 무료로 되나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사이즈 교환 비용
☕ 카페24
문의
🟢 일반
사이즈
2026.02.22 20:57
가뿐하게 실내화
🎨 핑크
📏 180,190,200,210,220/화이트:210,220
·
작성자: 김****
* 이름 :김희정 * 연락처 :01037874424 발길이가 16.5나오는데 양말신고 신으려면 170보다 180이 낳을까요 발볼이 많이 큰편은 아닙니다 6살 남아예요 ■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AI 요약: 가뿐하게 실내화 - 사이즈 선택 상담
☕ 카페24
문의
🟢 일반
기타
2026.02.22 20:57
가뿐하게 실내화
·
작성자: 김희정
* 이름 :김희정 * 연락처 :01037874424 발길이가 16.5나오는데 양말신고 신으려면 170보다 180이 낳을까요 발볼이 많이 큰편은 아닙니다 6살 남아예요 ■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카페24
문의
🟢 일반
기타
2026.02.22 20:48
에버모드 구두
🎨 품절
·
작성자: 이****
* 이름 :이근선 * 연락처 :010-4242-3407 * 문의 내용 : 혹시 남아용인가요? ■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AI 요약: 에버모드 구두 - 상품 정보 문의
☕ 카페24
문의
🟢 일반
기타
2026.02.22 20:48
📦
에버모드 구두
🎨 블랙
📏 180,190
·
작성자: ysmom
* 이름 :이근선 * 연락처 :010-4242-3407 * 문의 내용 : 혹시 남아용인가요? ■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카페24
문의
🟢 일반
기타
2026.02.22 20:14
📦
—
·
작성자: 정****
* 이름 : 정민하 * 연락처 : 01052544110 * 문의 내용 : 그린 150사이즈로 배송 원합니다! ■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AI 요약: 상품명 없음 - 배송 관련 문의
☕ 카페24
문의
🟢 일반
기타
2026.02.22 20:14
📦
—
·
작성자: 4427471092@k
* 이름 : 정민하 * 연락처 : 01052544110 * 문의 내용 : 그린 150사이즈로 배송 원합니다! ■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카페24
문의
🟢 일반
사이즈
2026.02.22 19:16
가뿐하게 실내화
🎨 핑크
📏 180,190,200,210,220/화이트:210,220
·
작성자: 최****
* 이름 : 최윤정 * 연락처 : 01063800020 * 문의 내용 :실측16.7정도에 발등높은통통발이예요 가뿐하게실내화사이즈 어떤걸해야될까요 그리고 오늘실내화인가? 블루랑 핑크 있는 그건 가뿐하게실내화보다 발볼이 넓게나온편인가여? ■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AI 요약: 가뿐하게 실내화 - 사이즈 상담
☕ 카페24
문의
🟢 일반
기타
2026.02.22 19:16
가뿐하게 실내화
·
작성자: 4762578336@k
* 이름 : 최윤정 * 연락처 : 01063800020 * 문의 내용 :실측16.7정도에 발등높은통통발이예요 가뿐하게실내화사이즈 어떤걸해야될까요 그리고 오늘실내화인가? 블루랑 핑크 있는 그건 가뿐하게실내화보다 발볼이 넓게나온편인가여? ■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카페24
문의
🔴 긴급
교환환불
2026.02.22 18:06
퀼팅로라 슬립온
·
작성자: 쏘****
* 이름 : 박소영 * 연락처 : 01077271383 * 문의 내용 : 발볼넓고 발등이 높아서 신겨바야 알거든요 사이즈교환이 되나요? ■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AI 요약: 퀼팅로라 슬립온 - 사이즈 교환
☕ 카페24
문의
🟢 일반
기타
2026.02.22 18:06
퀼팅로라 슬립온
🎨 4
📏 29 순차출고 | 예약판매 5% 추가적립
·
작성자: 쏘
* 이름 : 박소영 * 연락처 : 01077271383 * 문의 내용 : 발볼넓고 발등이 높아서 신겨바야 알거든요 사이즈교환이 되나요? ■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카페24
문의
🔴 긴급
품질
2026.02.22 15:35
하늘빛플라워 원피스
🎨 스카이 120만 일시품절
·
작성자: 옷****
* 이름 :최지안 * 연락처 :01024727180 * 문의 내용 : 이드레스 반짝이가 날카로운지 3번입렀는데 입을때마다 얼굴이 긁혀서 상처가나네요 오즈키즈에서망 드레스 사입히는데 다른건 괜찮은데 이옷은 문제가 있는거같네요 ㅠ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립니다 ■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AI 요약: 하늘빛플라워 원피스 - 반짝이 손상
☕ 카페24
문의
🟢 일반
기타
2026.02.22 15:35
하늘빛플라워 원피스
·
작성자: 옷에긁힘상처
* 이름 :최지안 * 연락처 :01024727180 * 문의 내용 : 이드레스 반짝이가 날카로운지 3번입렀는데 입을때마다 얼굴이 긁혀서 상처가나네요 오즈키즈에서망 드레스 사입히는데 다른건 괜찮은데 이옷은 문제가 있는거같네요 ㅠ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립니다 ■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