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목록
전체 120,122건 · 299/6007 페이지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0:09
유아 레인부츠
·
작성자: nale*****
애기가 너무 좋아해요~~~~~~~
💡 AI 요약: 유아 레인부츠 - 아이가 좋아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사이즈
★★★★☆
4.0
2026.05.28 10:08
오즈키즈 젤리슈즈
·
작성자: oliv*****
발볼넓고등높은 발이라 결국 한칫수 큰거 샀더니 양말신고 사이즈 좋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젤리슈즈 - 큰사이즈 권장
🟢 네이버
리뷰
😊 긍정
착용감
★★★★★
5.0
2026.05.28 10:01
오즈키즈 윈디에어
·
작성자: ysa9*****
찍찍이라 편하고 곧 두돌아들인데 잘 맞아요~~!
혼자 신고벗기하려고 해요~~!
담엔 다른신발 사서 신어볼게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윈디에어 - 착용감 편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9:54
오즈키즈 톡톡샌들
·
작성자: grie***
아이발이 금방커서 주문했는데 올여름에 잘 신을꺼같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톡톡샌들 - 여름용 적합
🟢 네이버
리뷰
😊 긍정
품질
★★★★★
5.0
2026.05.28 09:46
오즈키즈 라라플리츠
·
작성자: dnjs*******
사진과 같고 너무 이뻐요ㅎㅎ소재도 좋습니다
💡 AI 요약: 오즈키즈 라라플리츠 - 소재 좋고 예쁨
🟢 네이버
리뷰
😊 긍정
품질
★★★★★
5.0
2026.05.28 09:46
오즈키즈 톡톡크롭
·
작성자: dnjs*******
사진과 같고 너무 이뻐요ㅎㅎ소재도 좋습니다
💡 AI 요약: 오즈키즈 톡톡크롭 - 소재 좋고 예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9:44
오즈키즈 아기샌들
·
작성자: lsh1***
28개월 남자아기인데 나이키는 140 신는데 요거는 150 신어요. 이쁘고 가벼워서 좋네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기샌들 - 가볍고 예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9:43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작성자: lsh1***
28개월 남자아기인데 나이키는 140 신는데 요거는 150 신어요. 은은하게 반짝이구 찍찍이라 신고 벗기기 편해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반짝이고 신고벗기편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9:38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모비
·
작성자: stan*****
여름에 시원하게 신기기 좋아요. 130 널널하게 신는 아가인데 140사서 내년까지 신으려구요. 발등 잘 잡아줘서 신발이 커도 벗겨지지 않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발등지지력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배송
★★★★☆
4.0
2026.05.28 09:32
오즈키즈 여아원피스
·
작성자: godh****
빠른배송 입니다빠른배송 입니다빠른배송 입니다빠른배송 입니다빠른배송 입니다
💡 AI 요약: 오즈키즈 여아원피스 - 빠른배송
🟢 네이버
리뷰
😤 부정
품질
★★★★☆
4.0
2026.05.28 09:23
오즈키즈 슬립온
·
작성자: je88****
가성비 좋고 아이가 좋아해요.. 근데 옆에 박음질이 잘 안되어 있어서 다시 했어요ㅠㅠ
💡 AI 요약: 오즈키즈 슬립온 - 박음질 불량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9:23
오즈키즈 루아샤인원피스
·
작성자: tnql*****
애기 스타일과 엄마 스타일의 절충안으로 딱이에요! 유치원 행사에 입고갔어요^^ 좀 타이트한 핏인지 딱맞아서 올해만 입을수있을꺼같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루아샤인원피스 - 스타일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착용감
★★★★★
5.0
2026.05.28 09:22
오즈키즈 나는야옹 레인코트
·
작성자: eunc******
팔 길지만, 90센치 아이에게 ㄷ딱!
올여름 비많이온다는데 많이 입고 나가렵니다~ㅕㅕ
💡 AI 요약: 오즈키즈 나는야옹레인코트 - 핏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9:14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작성자: sooj****
가볍고 귀여워서 좋아요.
다른 신발은 130신는데 이건 140 딱 예쁘게 맞아요.
좋아하는 한가지 신발만 신는아이인데 이건 신어보고 또 신겠다고해요ㅠㅠ 살았어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가볍고 예쁨
☕ 카페24
리뷰
😤 부정
사이즈
★★★★☆
4.0
2026.05.28 09:13
운동 180
·
작성자: 3631393757@k
날이 더워져서 잘 신고 다녀요. 지난 달에 오즈키즈에서 운동 180 산 거 잘 맞았는데, 이건 조금 작네요.
💡 AI 요약: 운동 180 - 사이즈 작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8:48
오즈키즈 가슴장화
·
작성자: fdsa***
키 90후반 몸무게 15.8 여아 넉넉하게 입힐만해요~ 갯벌에서 잘 놀았어요
💡 AI 요약: 오즈키즈 가슴장화 - 사이즈좋고 내구성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8:34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작성자: proj*******
품이 넉넉해서 좀 크다 느낄 수 있는데
발통통 아이에겐 너무 좋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통풍성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8:23
오즈키즈 유아장화
·
작성자: rh****
귀여워요! 아이가 엄청좋아해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장화 - 디자인 귀여움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7:30
캐리어
·
작성자: 3771964802@k
아이 여행용으로 캐리어를 새로 구매했는데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서 마음에 쏙 들어요 😊
핑크 컬러에 다양한 그림들이 있어서 아이도
너무 좋아하네요!
사이즈도 적당해서 아이 짐 넣기에 딱 좋고,
바퀴도 부드럽게 잘 굴러가서 이동할 때 편해요.
가볍고 튼튼해 보여서 여행이나 소풍 때 잘 사용할 것 같아요 👍
💡 AI 요약: 캐리어 - 귀여운 디자인, 적당한 사이즈
🟢 네이버
리뷰
😊 긍정
품질
★★★★★
5.0
2026.05.28 07:05
오즈키즈 아기 티셔츠
·
작성자: lkeu****
2장 사고보 좋아서 4장 더 구입해요. 삶았는데도 사이즈 변화 거의 없고 여름 티셔츠 너무 얇은거 보다 약간 두께 있는걸 좋아하는데 여기꺼가 딱이에요. 삶은거랑 새로 온거랑 사이즈 비교했는데 팔길이만 아주 살짝 줄고 품이랑 길이는 그대로네요. 기본 흰티는 여기꺼만 찾게 될것 같아요. 키105 몸무게 17키로 남아 딱 이쁘게 맞아요. 딱맞게 입히는거 좋아해서 사이즈업 안했어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기 티셔츠 - 품질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