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이번주 (06/19~06/25) 전주 (06/12~06/18) 전전주 (06/05~06/11)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1:16
오즈키즈 레이니 레인코트 · 작성자: oh****
배송도빠르고 블랙화이트디자인에구매했어요 아이입혀보고더만족한상품이였어요 만족스런구매였어요
💡 AI 요약: 오즈키즈 레이니 레인코트 - 배송빠르고 디자인 만족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1:14
오즈키즈 유아장화 · 작성자: qmff******
우선리본 포인트가 예쁘고 가벼워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장화 - 리본 포인트 예쁘고 가벼움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1:13
· 작성자: 김동희
원피스에 딱 어울리는 귀여운 가방까지 세트라 더더 맘에 들어요! 알록달록한 퐁퐁 디테일이 사랑스럽고 상의 스모킹 밴딩 덕분에 아이가 하루 종일 편하게 뛰어놀아요. 여름 바캉스 룩으로 정말 최고라 대만족입니다!
💡 AI 요약: 세트 구성 좋고 편함, 만족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1:11
오즈키즈 유아장화 · 작성자: dmsd******
가벼워요, 아기도 너무 좋아해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장화 - 가벼워 아이가 좋아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착용감 ★★★★★ 5.0
2026.05.28 21:08
오즈키즈 젤리슈즈 · 작성자: whit****
아이가 직접 골랐어요 ㅎ 젤리슈즈 요걸로 하겠다며~ 보통 구두랑 운동화 낙낙하게 190 신어서 이것도 190 으로 주문했는데 약간 낙낙하고 좋아요 ㅎ 손가락 한개정도 들어가는데 아직은 양말신고 다녀서 딱 좋다고 하네요~~
💡 AI 요약: 오즈키즈 젤리슈즈 - 적절한 여유감으로 착용감 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1:07
오즈키즈 할로윈 코스튬 · 작성자: jlov***
이뻐요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ㅎㅎㅎ
💡 AI 요약: 오즈키즈 할로윈 코스튬 - 디자인 예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1:05
오즈키즈 여름 상하복 · 작성자: kook*****
넘이뻐요♡♡♡ 딸도 넘 좋아아하네요
💡 AI 요약: 오즈키즈 여름 상하복 - 디자인 예쁨
🟢 네이버 리뷰 😐 중립 사이즈 ★★★★★ 5.0
2026.05.28 21:00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작성자: park********
살짝 큰느낌인데 벗겨지지만 않으면 괜찮을꺼 같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사이즈 큼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0:53
· 작성자: qhfk4287
가볍고 한사이즈 크게 주문하니 딱 맞더라구요 가성비도 좋고 품질도 떨어지지않으니 좋았습니다
💡 AI 요약: 가볍고 사이즈 맞음, 가성비 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0:45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작성자: mykj*****
두번째구매에요 너무 귀여워여 애기도 좋은지 계속 ㄱ신겨달라해용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디자인 귀여움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0:43
· 작성자: 4247528952@k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 색도 화사하고 굽도 있어 만족합니다~
💡 AI 요약: 색감 화사하고 굽 있음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0:35
· 작성자: 32095670@n
레깅스끝단에 레이스가 센스있게 예뻐요
💡 AI 요약: 레이스 디테일이 예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0:34
오즈키즈 레인코트 · 작성자: kung****
5세 남아에게 선물
💡 AI 요약: 오즈키즈 레인코트 - 만족
☕ 카페24 리뷰 😤 부정 착용감 ★★★★★ 5.0
2026.05.28 20:31
· 작성자: 4911781344@k
아이가좋아해요. 그런데 통통한 아이는 상체가 좀 낑길거같아요.
💡 AI 요약: 통통한 아이는 상체가 낑길 수 있음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0:31
· 작성자: 32095670@n
외출복으로 입힐려고 한벌 샀는데 아주 예뻐요^^
💡 AI 요약: 외출복으로 예쁨
☕ 카페24 리뷰 😊 긍정 착용감 ★★★★★ 5.0
2026.05.28 20:30
· 작성자: 32095670@n
신발바닥이 폭신폭신 착용감이 너무 편해보여요. 색상도 너무 고상해요^^ 여름 지나고 가을에 신길려고 한치수 큰걸로 샀어요^^
💡 AI 요약: 착용감이 편하고 색상이 고상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0:29
· 작성자: 53892529@n
이뻐요. 애기한테 아주 잘 어울려요.
💡 AI 요약: 아이에게 잘 어울림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0:28
오즈키즈 · 작성자: 32095670@n
오즈키즈 이뻐서 잘 입히고 있습니다. 애기가 좋아해서 다행이에요^^
💡 AI 요약: 오즈키즈 - 예쁘고 아이가 만족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0:24
· 작성자: 32095670@n
너무 귀엽고 촉감도 좋아요. 지난번에 사입혀 봤더니 이쁘다고 좋아해서 또 샀네요^^잘 입힐께요~~
💡 AI 요약: 귀엽고 촉감이 좋음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0:22
· 작성자: 32095670@n
디자인과 소재 모두 대 만족이에요. 손녀딸 선물로 너무 좋아요^^
💡 AI 요약: 디자인과 소재 모두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