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이번주 (06/19~06/25) 전주 (06/12~06/18) 전전주 (06/05~06/11)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0:21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작성자: neov******
신발이 너무 이뻐요 가볍고 편해서 아기 물놀이시에 좋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가볍고 편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사이즈 ★★★★★ 5.0
2026.05.28 20:20
유아 장화 · 작성자: meme********
한사이즈 크게샀더니 딱 좋아요
💡 AI 요약: 유아 장화 - 큰사이즈 맞음
🟢 네이버 리뷰 😐 중립 사이즈 ★★★★★ 5.0
2026.05.28 20:20
유아우산 · 작성자: yang****
5세 아이가 쓰기엔 큰거 같기는 하지만 아이가 엄청 좋아하네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 AI 요약: 유아우산 - 사이즈 큼
🟢 네이버 리뷰 😊 긍정 품질 ★★★★★ 5.0
2026.05.28 20:16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작성자: mm****
실측 13.4cm 뉴발 140 아디다스 140 신는데 이것두 조오금 여유있게 140 잘 맞아요 ㅎㅎ 안에 프린팅이 좀 지워졌는데 어차피 신기면서 더 지워질 것 같아서 그냥 신기려구요 ㅎㅎ 바닥도 안미끄러질것같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귀여워요 잘 신길게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프린팅 벗겨짐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20:15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작성자: bg****
신발이 가볍고 튼튼해서 아기가 잘 신어요 물놀이할 때 좋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가볍고 튼튼함
☕ 카페24 리뷰 😊 긍정 착용감 ★★★★★ 5.0
2026.05.28 20:06
· 작성자: 4550146269@k
여름에 딱이네요 아이도 편하다고 좋아해요 사이즈도 넉넉하게나왔네요 잘신을게요
💡 AI 요약: 여름용으로 적당하고 사이즈 넉넉함
☕ 카페24 리뷰 😊 긍정 가격 ★★★★★ 5.0
2026.05.28 19:57
· 작성자: 4543812682@k
착한가격에 너무 잘 샀어요!! 아이가 유니콘됬다고 정말 좋아해요♡
💡 AI 요약: 착한 가격에 아이가 좋아함
☕ 카페24 리뷰 😤 부정 재입고 ★★★★★ 5.0
2026.05.28 19:45
· 작성자: 3388629216@k
130샀는데 새탁을 잘 못해서 다시 사려고보니 품절이었어요.. 120샀지만 아이에게 잘 맞아서 좋아요! 품절이 아쉽네요
💡 AI 요약: 재구매 원하는 상품이 품절
🟢 네이버 리뷰 😊 긍정 착용감 ★★★★★ 5.0
2026.05.28 19:43
오즈키즈 유아장화 · 작성자: kimh******
아기가 스스로 신기에도 좋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장화 - 착용감 좋음
☕ 카페24 리뷰 😊 긍정 사이즈 ★★★★★ 5.0
2026.05.28 19:40
· 작성자: 143192716@n
정사이즈고 이쁘네요~~~~~~~~
💡 AI 요약: 정사이즈이고 예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35
· 작성자: 1658012772@k
퍼플이긴한데 핑크가 중앙에 딱 들어간 있어서 핑크만 신는 아이가 좋아하네요 신발 편하고 걸을때마다 불도 잘 들어오고 너무 좋아요
💡 AI 요약: 디자인이 좋고 신발이 편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사이즈 ★★★★★ 5.0
2026.05.28 19:34
오즈키즈 레이니 레인코트 · 작성자: dlad*****
키 120에몸무게26아이 130넉넉히맞아서 내년에도입을수있을거같아요 가성비좋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레이니 레인코트 - 넉넉한 사이즈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33
아쿠아슈즈 · 작성자: 유수정
아니 아이가 엄청 편해하능거같아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아쿠아슈즈도 딱인거같아요!
💡 AI 요약: 아쿠아슈즈 - 편하고 디자인 깔끔함
☕ 카페24 리뷰 😤 부정 품질 ★★★★☆ 4.0
2026.05.28 19:32
LED구두 · 작성자: 3662555035@k
발이 160~165라서 170 살까하다가 180샀는데 양말신고 신기니 그리 크진않네요. 생각했던대로 구두신고 신나게 놀이터 다니는아이라 하루만에 앞코가 좀 까졌지만 무난한 디자인에 불들어오는 구두라 좋아서 신고다닙니다. 한가지 약간 아쉬운점이라면 찍찍이가 종종 떨어져서 걷다가 다시 붙이는 경우가 많아요. 찍찍이의 면적이 좀 작아서 그런것 같기도 해요. 이전에 샀던 구두는 가격대가 있는 led구두였어서 그런건지 중간에 걷다가 찍찍이가 떨어지는 일은 별로 없었거든요.
💡 AI 요약: LED구두 - 찍찍이 접착력 약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28
오즈키즈 유아장화 · 작성자: wndm*****
색도 이쁘고 생각보다 안무거워요. 아이가 너무 마음에 들어합니다. 일부러 큰거를 시켜서 오래 신을수있을거같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장화 - 가볍고 예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28
우비 · 작성자: 이지혜
너무 사랑스러워요! 가방도 함께 있어서 편리해요! 비오는 날 우비 입고 우산 쓰고 가방에 간단한 물건 넣어서 가니 너무 좋았어요 방수가방이완성이죠! 아이가 너무 예쁜 레드고 리본그림이 있어서 너무 좋다고해요 공주님들 꼭 이 우비 구매해주세요오
💡 AI 요약: 우비 - 사랑스럽고 방수 가방 포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찈 ★★★★★ 5.0
2026.05.28 19:25
우산 · 작성자: 이지혜
우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ㅠㅠㅠ 꼭 우비랑 세크로 구매하세요 너무너무 색감이 예뻐요 그이도 투명한 부분이 있어서 안전상으로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AI 요약: 우산 - 귀엽고 색감 예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25
치마 · 작성자: 4898472446@k
속바지도 얇고 짱짱하고 치마는 사진대로 풍성이쁘고 너무 좋아요 좀 오래 기다렸지만 가성비최고에요
💡 AI 요약: 치마 - 풍성하고 가성비 좋음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24
· 작성자: 유수정
너무 좋아요! 일단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였는데 만족스러워요!!
💡 AI 요약: 원하는 스타일로 만족스러움
🟢 네이버 리뷰 😤 부정 착용감 ★★★★★ 5.0
2026.05.28 19:23
오즈키즈 유아장화 · 작성자: ij****
두치수 크게 샀는데 불편한감이 있어요 ㅠ 그래도 귀여워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장화 - 큰 사이즈 불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