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목록
전체 120,387건 · 306/6020 페이지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23
우비
·
작성자: 유수정
너무 예뻐오 제가 찾던 우비에요ㅠㅠ진짜 라인도 예쁘고 모자도 예쁘고 단추 포인트도 좋아요! 진짜 잘 사용중이에요!
💡 AI 요약: 우비 - 라인·모자·단추 디자인 우수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23
LED신발
·
작성자: 이지혜
너무 가볍고 너무 예뻐요! 아이가 너무 편하다고 해요!
또 뒤에 LED가 되어서 눈에 띄고 너무 좋아요
비 안오는 날에도 신으려고 해서..👀
장회여서 한사이즈 업해서 200구매했어요
💡 AI 요약: LED신발 - 가볍고 LED 포인트 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22
오즈키즈 유아우비
·
작성자: ij****
잘 입고 있습니다~~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우비 - 만족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22
오즈키즈 여아원피스
·
작성자: ij****
잘 입고 있습니다~~
💡 AI 요약: 오즈키즈 여아원피스 - 만족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22
우산
·
작성자: 유수정
진짜 너무 예뻨요 컬러도 예쁘지만 디자인 너무 만족스럽고 예뻐요! 중간에 투명있는것도 최고입니더!
💡 AI 요약: 우산 - 투명 디자인 만족스러움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19
오즈키즈 여아 샤스커트
·
작성자: ij****
잘 입고있습니다~~
💡 AI 요약: 오즈키즈 여아 샤스커트 - 만족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19
야미딸기 실내복 상하복 세트
🎨 핑크
📏 120
·
작성자: 4908619762@k
예쁘고 시원한 소재라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 AI 요약: 야미딸기 실내복 상하복 세트 - 예쁘고 시원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19
야미딸기 실내복 상하복 세트
🎨 핑크
📏 120
·
작성자: 4908619762@k
예쁘고 시원한 소재라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 AI 요약: 야미딸기 실내복 상하복 세트 - 예쁘고 시원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19
여름옷
·
작성자: 4908619762@k
예쁘고 시원한 소재라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 AI 요약: 여름옷 - 시원한 소재로 아이 만족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14
오즈키즈 층간소음실내화
·
작성자: joof********
조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층간소음실내화 - 만족함
☕ 카페24
리뷰
😊 긍정
사이즈
★★★★★
5.0
2026.05.28 19:08
—
·
작성자: 4908057130@k
쫌 작지만,너무 이쁘네요 아이가 너무좋아해요~~
💡 AI 요약: 사이즈 작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9:05
유아샌들 브리드
·
작성자: sklh***
작년에도 샀었던 샌들이예요
그때 애기가 잘 신어서.. 큰사이즈로 다시 사보았네요 신겨볼라고하니 안신겠다고 떼써서..
아직 신겨보진 못했지만..
이번에도 잘 신을것같아요
많이파세요
💡 AI 요약: 유아샌들 브리드 - 재구매 제품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8:58
오즈키즈 유아젤리슈즈
·
작성자: das_***
예쁘고 편하고 잘신어요ㅎㅎ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젤리슈즈 - 예쁘고 편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사이즈
★★★★★
5.0
2026.05.28 18:58
오즈키즈 여아원피스
·
작성자: phju******
사이즈는 크게 나오진않은것 같아요 아이가 좋아해요
💡 AI 요약: 오즈키즈 여아원피스 - 사이즈 적정
🟢 네이버
리뷰
😊 긍정
사이즈
★★★★★
5.0
2026.05.28 18:38
오즈키즈 유아상하복
·
작성자: shm0***
살짝 크긴 하지만 넉넉하게 입힐 수 있을것 같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상하복 - 다소 크지만 넉넉함
🟢 네이버
리뷰
😤 부정
품질
★★★★★
5.0
2026.05.28 18:28
오즈키즈 여아원피스
·
작성자: dahe*****
비즈가 잘떨어지는것같깅한데 이뻐요
💡 AI 요약: 오즈키즈 여아원피스 - 비즈 탈락
🟢 네이버
리뷰
😊 긍정
사이즈
★★★★★
5.0
2026.05.28 18:25
오즈키즈 유아실내화
·
작성자: sd****
나이키 210 신어서 220으로 구매했어요
좀 크긴 한데 그래도 신고 다닙니다~~!
사이즈 교환 빨리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실내화 - 사이즈 큼
🟢 네이버
리뷰
😊 긍정
사이즈
★★★★★
5.0
2026.05.28 18:01
오즈키즈 아기신발
·
작성자: grul****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만족합니다.
오즈키즈 다른 제품들에 비해 사이즈는 좀 작은 거 같아요. 한 사이즈업해서 잘 신고 있어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기신발 - 사이즈 작음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7:46
—
·
작성자: 4311905072@k
아이가 너무좋아해요 박스에서 꺼내자마자 눈이 반짝반짝하네요
💡 AI 요약: 디자인 만족도 높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사이즈
★★★★★
5.0
2026.05.28 17:38
오즈키즈 유아장화
·
작성자: demi****
160구매했었는데 집에서 신을땐 여유있고 괜찮았는데 밖에서 신으려고 나갔다가 입구가 커서인지 바로 벗겨져서 150으로 다시 재구매했습니다. 실측 150정도 되는 아이인데 정사이즈가 맞아요. 사진은 160사이즈입니다.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장화 - 사이즈 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