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목록
전체 120,387건 · 312/6020 페이지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0:43
도트고양이 실내화
·
작성자: moom****
신발이 예쁘고 편한지 아이가 거부감 없이 착용했어요! 계속 신고 다니네요ㅎㅎㅎ 층간소음이 걱정이였는데 실내화 신고 뛰어도 쿵쿵 소리 안나요! 벗기면 오히려 화를 내서 잘 신고 다녀요ㅎㅎㅎ 좀더 빨리 살 걸 그랬어요
💡 AI 요약: 도트고양이 실내화 - 층간소음 방지 우수
🟢 네이버
리뷰
😊 긍정
착용감
★★★★★
5.0
2026.05.28 10:27
오즈키즈 슬립온
·
작성자: cjh3******
가볍게 데일리로 신기기 좋고 착용감도 너무 편하고 신기기도 좋아서 스스로 신발 신고 벗는 연습할때도 좋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슬립온 - 착용감 편함
🟢 네이버
리뷰
😐 중립
사이즈
★★★★★
5.0
2026.05.28 10:26
오즈키즈 레인부츠
·
작성자: hsy7***
한 치수 크게샀더니 이건 좀 크네요 ㅠ 일단 발 크면 신기려고 반품 안하고 두고 작은사이즈로 하나 더 구매합니다
💡 AI 요약: 오즈키즈 레인부츠 - 사이즈 크다
🟢 네이버
리뷰
😊 긍정
품질
★★★★★
5.0
2026.05.28 10:21
오즈키즈 모기장옷
·
작성자: ho****
소재가 까끌거리지않고 부드럽고 부피도 작고 손빨래해서 널으니 잘 마르고 좋아요~^^ 이번 반딧불이 축제때 제대로 착용하고 안전히 다녀올수 있을것같아요
선착순에 들어가서 가방도 받았는데요 넉넉하고 장난감 많이 들어간다고 아기가 좋아하네요 감사합니다
💡 AI 요약: 오즈키즈 모기장옷 - 소재 부드럽고 품질 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0:12
오즈키즈 모모리본원피스
·
작성자: isum****
아이가 넘 좋아해요~ 편하고 예뻐요
💡 AI 요약: 오즈키즈 모모리본원피스 - 편하고 예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10:09
유아 레인부츠
·
작성자: nale*****
애기가 너무 좋아해요~~~~~~~
💡 AI 요약: 유아 레인부츠 - 아이가 좋아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사이즈
★★★★☆
4.0
2026.05.28 10:08
오즈키즈 젤리슈즈
·
작성자: oliv*****
발볼넓고등높은 발이라 결국 한칫수 큰거 샀더니 양말신고 사이즈 좋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젤리슈즈 - 큰사이즈 권장
🟢 네이버
리뷰
😊 긍정
착용감
★★★★★
5.0
2026.05.28 10:01
오즈키즈 윈디에어
·
작성자: ysa9*****
찍찍이라 편하고 곧 두돌아들인데 잘 맞아요~~!
혼자 신고벗기하려고 해요~~!
담엔 다른신발 사서 신어볼게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윈디에어 - 착용감 편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9:54
오즈키즈 톡톡샌들
·
작성자: grie***
아이발이 금방커서 주문했는데 올여름에 잘 신을꺼같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톡톡샌들 - 여름용 적합
🟢 네이버
리뷰
😊 긍정
품질
★★★★★
5.0
2026.05.28 09:46
오즈키즈 라라플리츠
·
작성자: dnjs*******
사진과 같고 너무 이뻐요ㅎㅎ소재도 좋습니다
💡 AI 요약: 오즈키즈 라라플리츠 - 소재 좋고 예쁨
🟢 네이버
리뷰
😊 긍정
품질
★★★★★
5.0
2026.05.28 09:46
오즈키즈 톡톡크롭
·
작성자: dnjs*******
사진과 같고 너무 이뻐요ㅎㅎ소재도 좋습니다
💡 AI 요약: 오즈키즈 톡톡크롭 - 소재 좋고 예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9:44
오즈키즈 아기샌들
·
작성자: lsh1***
28개월 남자아기인데 나이키는 140 신는데 요거는 150 신어요. 이쁘고 가벼워서 좋네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기샌들 - 가볍고 예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9:43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작성자: lsh1***
28개월 남자아기인데 나이키는 140 신는데 요거는 150 신어요. 은은하게 반짝이구 찍찍이라 신고 벗기기 편해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반짝이고 신고벗기편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9:38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모비
·
작성자: stan*****
여름에 시원하게 신기기 좋아요. 130 널널하게 신는 아가인데 140사서 내년까지 신으려구요. 발등 잘 잡아줘서 신발이 커도 벗겨지지 않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발등지지력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배송
★★★★☆
4.0
2026.05.28 09:32
오즈키즈 여아원피스
·
작성자: godh****
빠른배송 입니다빠른배송 입니다빠른배송 입니다빠른배송 입니다빠른배송 입니다
💡 AI 요약: 오즈키즈 여아원피스 - 빠른배송
🟢 네이버
리뷰
😤 부정
품질
★★★★☆
4.0
2026.05.28 09:23
오즈키즈 슬립온
·
작성자: je88****
가성비 좋고 아이가 좋아해요.. 근데 옆에 박음질이 잘 안되어 있어서 다시 했어요ㅠㅠ
💡 AI 요약: 오즈키즈 슬립온 - 박음질 불량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9:23
오즈키즈 루아샤인원피스
·
작성자: tnql*****
애기 스타일과 엄마 스타일의 절충안으로 딱이에요! 유치원 행사에 입고갔어요^^ 좀 타이트한 핏인지 딱맞아서 올해만 입을수있을꺼같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루아샤인원피스 - 스타일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착용감
★★★★★
5.0
2026.05.28 09:22
오즈키즈 나는야옹 레인코트
·
작성자: eunc******
팔 길지만, 90센치 아이에게 ㄷ딱!
올여름 비많이온다는데 많이 입고 나가렵니다~ㅕㅕ
💡 AI 요약: 오즈키즈 나는야옹레인코트 - 핏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8 09:14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작성자: sooj****
가볍고 귀여워서 좋아요.
다른 신발은 130신는데 이건 140 딱 예쁘게 맞아요.
좋아하는 한가지 신발만 신는아이인데 이건 신어보고 또 신겠다고해요ㅠㅠ 살았어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가볍고 예쁨
☕ 카페24
리뷰
😤 부정
사이즈
★★★★☆
4.0
2026.05.28 09:13
운동 180
·
작성자: 3631393757@k
날이 더워져서 잘 신고 다녀요. 지난 달에 오즈키즈에서 운동 180 산 거 잘 맞았는데, 이건 조금 작네요.
💡 AI 요약: 운동 180 - 사이즈 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