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이번주 (06/26~07/02) 전주 (06/19~06/25) 전전주 (06/12~06/18)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9:56
· 작성자: 1778124658@k
실내복으로 너무 좋아요~ 라운지룩으로도 딱~ 소재도 부드럽고 예뻐서 아이가 좋아해요
💡 AI 요약: 실내복으로 소재 부드럽고 예쁨
☕ 카페24 리뷰 😊 긍정 사이즈 ★★★★★ 5.0
2026.05.22 19:56
· 작성자: 31243539@n
저희 아이껀 핑크 색으로 한사이즈 업해서 주문했어요. .평소엔 120호 입어도 넉넉한데. .요즘 공주님 놀이에 빠져서. .치마를 긴걸 원하길래. .한사이즈 업해서 130주문했는데. .괜찮아요 원단도 너무 맘에 들고~
💡 AI 요약: 한사이즈 업 시 딱 맞음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9:55
· 작성자: 1778124658@k
휘뚜루마뚜루 입히기 좋고 예뻐요~ 정사이즈 사니 아이에게 딱 맞아서 예뻐요
💡 AI 요약: 입히기 좋고 예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9:54
· 작성자: 4335086533@k
예뻐요
💡 AI 요약: 예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9:51
오즈키즈 · 작성자: 2205603294@k
항상 느끼는 거지만 오즈키즈 제품들은 진짜 최고입니다. 거짓말아니고요 가성비 갑!
💡 AI 요약: 오즈키즈 - 가성비 최고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9:50
· 작성자: 31243539@n
일부러 한사이즈 업했어요~~치마 긴걸 좋아해서요~치마는 너무 이뻐요~ 아이도 엄마 최고라고 엄지척👍원단도 좋고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핑크색 구입하고 지인 보여줬는데. .이쁘다고 블랙 주문해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블랙으로ㅋㅋ
💡 AI 요약: 치마 예쁘고 원단 좋으며 가격 저렴
☕ 카페24 리뷰 😊 긍정 교환환불 ★★★★★ 5.0
2026.05.22 19:44
· 작성자: 2186924331@k
190사이즈가 커서 180사이즈로 교환했음. 교환 절차가 원활해서 항상 만족하고 있음 운동화 170사이즈로 노랑색 신었었는데 작아졌고 아이가 아주 편하게 잘 신었으므로 동일 디자인 사이즈업 해서 샀음. 핑크색도 이쁨.
💡 AI 요약: 교환 절차 원활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9:40
· 작성자: joyun7
예뻐요 여성스럽고 귀여워요 아이한테 잘 어울려요
💡 AI 요약: 여성스럽고 귀여움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9:38
오즈키즈 유아장화 · 작성자: youj****
장화가 작아지기도하고 핑크색 장화가지고싶어해서 ㅋㅋㅋ 주문했어 요 아이가 넘 좋아해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장화 - 아이가 매우 좋아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9:33
유아샌들 브리드 · 작성자: kiki******
작년애 이어 올해도 주문했어요. 엄청 편해요👍👍
💡 AI 요약: 유아샌들 브리드 - 편함
☕ 카페24 리뷰 😊 긍정 착용감 ★★★★★ 5.0
2026.05.22 19:20
· 작성자: 4795165482@k
신발이 짱짱하고 너무 좋아요! 아이 발목도 잘 잡아주고 신발이 편한지 아기도 더 걷고싶어하더라구요!! 다음에도 또 신발 사러 올게요!
💡 AI 요약: 신발 편하고 발목 잘 잡아줌
🟢 네이버 리뷰 😊 긍정 착용감 ★★★★★ 5.0
2026.05.22 19:19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퐁퐁에어 · 작성자: sol2*******
살짝 크게 주문했는데 찍찍이 있어 안 벗겨져요 좋네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사이즈 여유있어도 안 벗겨짐
🟢 네이버 리뷰 😊 긍정 사이즈 ★★★★★ 5.0
2026.05.22 19:10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요요 · 작성자: sogo******
15.5cm 실측 사이즈인데 반 사이즈업 했더니 한참 크네요 그래도 운동화가 푹신푹신 마음에 들어서 150 하나 더 구매하려구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요요 - 반 사이즈업 시 크나 만족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9:08
오즈키즈 슬립온 · 작성자: humi********
13.5 발 통통 아이 150 신었는데 살짝 여유 있는데 잘 신고다녀요~ 가성비 좋아요! 신고나니 고무신 느낌 나는데 귀엽고 예뻐요.
💡 AI 요약: 오즈키즈 슬립온 - 가성비 좋고 귀엽고 예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9:01
· 작성자: 2002279556@n
시원해보이고 예뻐요 연보라색 아기가 너무좋아하는데 이쁘네요 연보라색 디자인이 많이나오면 좋겠네요
💡 AI 요약: 시원해 보이고 예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8:53
오즈키즈 슬립온 플라워데이 · 작성자: kosi***
손녀에게 선물합니다. 신겨보니 너무 귀여워요~
💡 AI 요약: 오즈키즈 슬립온 플라워데이 - 귀여움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8:38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쿨썸머 · 작성자: qkrw********
너무 귀여워요! 신고벗기도 편합니다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귀여우며 신고벗기 편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4.0
2026.05.22 18:28
· 작성자: bobu1005
이뻐요 아이가너무좋아해요 꽁주드레스라서
💡 AI 요약: 예쁨, 아이가 좋아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8:27
· 작성자: bobu1005
너무이뻐요 진심 진짜 이뻐용. 치마바지라 더좋구용
💡 AI 요약: 예쁨, 치마바지 디자인 좋음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8:25
· 작성자: bobu1005
예뻐요예뻐요 벌륜이라 넘 이뻐요 아이가좋아해요
💡 AI 요약: 예쁨, 벨벳 소재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