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이번주 (06/26~07/02) 전주 (06/19~06/25) 전전주 (06/12~06/18)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0:59
· 작성자: 4460313364@k
애기가 너무 좋아하고 엷고 딱좋은 여름가디건입니다
💡 AI 요약: 여름가디건 - 얇고 적당함
🟢 네이버 리뷰 😤 부정 재입고 ★★★★★ 5.0
2026.05.22 10:57
오즈키즈 아기내복 · 작성자: rain*******
어린이집 실내화로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평소 140사이즈 신는 아이라 어린이집에서는 넉넉하게 신기려고 150사이즈 했는데 발등에 밴딩이 있어 벗겨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잘 신고 다니네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기내복 - 원하는 사이즈 품절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0:57
· 작성자: 43103890@n
발볼도 넓고 아이가 너무 편하대요. 정말 마음에 들어요.
💡 AI 요약: 발볼 넓고 편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0:56
오즈키즈 유치원실내화 · 작성자: jyso****
아쿠아슈즈 저렴하게샀어요 색감이귀여워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유치원실내화 - 밴딩이 안정적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4.0
2026.05.22 10:54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작성자: jyso****
앞코가 조금 딱딱하고 무거워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저렴하고 색감 귀여움
🟢 네이버 리뷰 😤 부정 착용감 ★★★★★ 5.0
2026.05.22 10:52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작성자: ajin****
가볍고 시원해서 좋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앞코 딱딱하고 무거움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0:51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작성자: dd17****
신을때 약간 불편해하는데 예쁘고 좋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가볍고 시원함
☕ 카페24 리뷰 😤 부정 사이즈 ★☆☆☆☆ 1.0
2026.05.22 10:34
오즈키즈 · 작성자: 4867492720@k
140신는애인데.. 150 시켰는데 한참 작음... 싸게 사서 그냥 다른 친구 주랴고함.. ㅜ 왼쪽이 140 신발 오른쪽이 오즈키즈 150 신발..
💡 AI 요약: 오즈키즈 - 150사이즈 작음
🟢 네이버 리뷰 😐 중립 착용감 ★★★★★ 5.0
2026.05.22 10:30
오즈키즈 유아젤리슈즈 · 작성자: pada****
야외활동할때 잘쓸것같아요ㅎㅎ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젤리슈즈 - 신을때 약간 불편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0:30
· 작성자: 4835436381@k
딸아이가 샌들 보자마자 바로 신어보겠다고 해서 집에서도 계속 신고 돌아다녔어요 ~ 너무 마음에 들었는지 벗기 싫어할 정도였습니다. 사이즈도 잘 맞고 착용감도 편해 보여서 만족합니다. 디자인이 예쁘고 마감이나 품질도 괜찮아서 여름에 자주 신길 것 같아요.
💡 AI 요약: 샌들 - 사이즈 좋고 착용감 편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0:29
오즈키즈 모기장 옷 · 작성자: pada****
야외활동할때 잘쓸것같아요ㅎㅎ
💡 AI 요약: 오즈키즈 모기장 옷 - 야외활동 적합
☕ 카페24 리뷰 😐 중립 사이즈 ★★★★★ 5.0
2026.05.22 10:28
· 작성자: 4835436381@k
샌들 디자인이 정말 예쁘고 어떤 옷에도 잘 어울려요 ~ 다만 뒤쪽 스트랩 위치가 조금 앞으로 잡혀 있어서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게 느껴졌습니다. 평소 신는 사이즈보다 한 치수 크게 주문하는 게 더 편하게 맞을 것 같아요. 디자인 자체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사이즈만 잘 선택하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 AI 요약: 샌들 - 스트랩 위치로 작게 느껴짐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0:28
· 작성자: 신혜돈
진짜 가벼운 장화! 이즈핸들로 아이가 손쉽게 벗고 신을수있네용. 장화에 불빛나오는건 처음보네요 ㅎㅎ 발볼크게나와서 정사이즈 신겨도 넉넉하고 예쁘겠어요~ 가벼워서 자주 손이가는 유아장화입니다^^
💡 AI 요약: 장화 - 가볍고 편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0:25
· 작성자: 4835436381@k
딸아이가 옷 보자마자 바로 입어보겠다고 했고, 입혀주니까 너무 마음에 들었는지 벗기 싫다고 하더라고요 😊 나중에 엄마가 이제 벗어야 한다고 하니까 울 정도로 좋아했습니다. 핏도 예쁘고 재질도 가벼워서 특별한 날이나 외출할 때 입히기 좋을 것 같아요.
💡 AI 요약: 아동복 - 핏 예쁘고 가벼움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0:25
· 작성자: 신혜돈
얇고 가벼워서 휴대용으로 들고다니기 좋습니다. 파우치 형태로 보관할수있고 우비 입으면 망토형이 되네요 ㅎ 주머니가 있고 크림옐로 색깔이라 화사해요 키104에 M은 큰편이에요 정사이즈 권장드립니다^^
💡 AI 요약: 우비 - 얇고 가벼워 휴대 좋음
☕ 카페24 리뷰 😊 긍정 품질 ★★★★★ 5.0
2026.05.22 10:24
· 작성자: 4835436381@k
원단이 얇고 부드러워서 한여름에 입히기 좋네요. 딸아이 움직일 때도 편해 보이고 디자인도 귀여워서 자주 입히고 있어요. 바지 길이는 조금 긴 편이었지만 크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마감이나 퀄리티도 괜찮아서 만족해요 :)
💡 AI 요약: 원단 품질 좋고 착용감 편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0:24
· 작성자: 신혜돈
레드컬러라 쨍하니 예뻐요 아이가 좋아하는 프릴디자인에 리본! 안전을 위한 투명창도 있고 반사띠도 있어 어두운 찻길쪽 걸어갈때도 안전해요. 우산이 큼직하니 초딩 저학년까지 충분히 사용할수있겠네요~
💡 AI 요약: 디자인 예쁘고 안전성 우수함
☕ 카페24 리뷰 😊 긍정 품질 ★★★★★ 5.0
2026.05.22 10:22
· 작성자: 4835436381@k
재질이 가볍고 시원해서 여름에 입히기 너무 좋아요. 2살 딸아이한테 사이즈도 잘 맞고 핏도 예쁘게 떨어집니다. 바지는 살짝 길었지만 크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어요. 활동하기 편해 보이고 원단 퀄리티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
💡 AI 요약: 재질 가볍고 원단 퀄리티 우수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2 10:20
오즈키즈 모기장 옷 · 작성자: jedp***
가다차가하타다ㅏㅎ타하
💡 AI 요약: 오즈키즈 모기장 옷 - 야외활동 적합
🟢 네이버 리뷰 😐 중립 기타 ★★★★★ 5.0
2026.05.22 10:20
오즈키즈 유아젤리슈즈 · 작성자: kimb***
아이가 아주 맘에 들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