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목록
전체 120,956건 · 423/6048 페이지
🟢 네이버
리뷰
😤 부정
사이즈
★★★★★
5.0
2026.05.20 16:46
젤리슈즈 첵스
·
작성자: wewe****
발길이 15cm살짝 넘는데
150을 샀더니 너무 작아 들어가지도 않아서
170을 샀는데 조금 넉넉하네요
160은 품절이라 못샀음요
사알짝 무게감 있는 샌들이에요
💡 AI 요약: 젤리슈즈 첵스 - 사이즈선택어려움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0 16:43
오즈키즈 샤스커트
·
작성자: goja*******
잘입고 다닙니다 좋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샤스커트 - 착용감좋고 만족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0 16:43
오즈키즈 유아상하복
·
작성자: erin*****
여름에 입히기 넘 좋네요! 깔끔하고 예뻐용!!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상하복 - 깔끔하고 예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0 16:37
오즈키즈 유아발레슈즈
·
작성자: lhm8*****
배송 빠르게 잘 도착했어요~
저희집 공주님이 좋아하는 예쁜
핑크 컬러네요~바느질도 마감도
꼼꼼하게 잘되어 있고,튼튼한 느낌이예요
160 신는데~170 주문하니 많이 크지
않고 여유있어서 좋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발레슈즈 - 배송빠르고 품질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0 16:33
오즈키즈 유아 반팔티
·
작성자: mina****
분홍색좋아하는 여아인데 딱이네요. 깔끔하니 좋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 반팔티 - 깔끔하고 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0 16:32
오즈키즈 유아젤리슈즈
·
작성자: cele*****
저렴하게 너무너무 잘샀어요
메xx는 쿠션이없어서 발바닥이 편해보이지 않더라구요
5살이라 그동안 이것저것 신겨봤는데 쿠션이있는게 딸아이가 편하겠어서 착한가격에 너무잘샀어용
깔별로 쟁이고싶네용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젤리슈즈 - 가격좋고 착용감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0 16:32
오즈키즈 유아바람막이
·
작성자: mjle*****
에어컨 바람 잘 막아줄거같아용~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바람막이 - 기능성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0 16:32
📦
오즈키즈 유아 반팔 가디건
·
작성자: mina****
더워지는 여름에 나시입을때 겉에입힐려고 주문해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 반팔 가디건 - 여름용으로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0 16:31
오즈키즈 아기신발
·
작성자: rams******
혼자신고벗기 편할꺼 같아 샀는데 잘 신을지 모르겠어요 근데 너무 귀여워요~~
실측하니 15라서 160으로 샀더니 딱 좋게 맞아요~~
💡 AI 요약: 오즈키즈 아기신발 - 사이즈적절하고 귀여움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0 16:31
오즈키즈 젤컬러
·
작성자: mjle*****
여름에 어울리는 쨍한 색이얘용
💡 AI 요약: 오즈키즈 젤컬러 - 여름색감좋음
🟢 네이버
리뷰
😊 긍정
사이즈
★★★★★
5.0
2026.05.20 16:30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작성자: mjle*****
아직 사이즈가 큰데 무난하게 이뻐용
💡 AI 요약: 오즈키즈 아쿠아슈즈 - 큰사이즈도무난
☕ 카페24
리뷰
😊 긍정
사이즈
★★★★★
5.0
2026.05.20 16:30
—
·
작성자: 4540604520@k
신고 벗기 편하고 발이 편한지 아이가 좋아해요
발등 높은 아가들은
한싸이즈 크게 사면 좋을 것 같아요
💡 AI 요약: 발등 높은 아이는 한사이즈 크게 추천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0 16:29
오즈키즈 유아 아쿠아슈즈
·
작성자: thsw*******
시원하게 신을수 있는 운동화에요.가볍고 편해요.
💡 AI 요약: 오즈키즈 유아 아쿠아슈즈 - 가볍고편함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0 16:05
오즈키즈 샤스커트
·
작성자: wjdd******
밝고 화사해서 예뻐요~리본이 러블리하네요~
💡 AI 요약: 오즈키즈 샤스커트 - 밝고 화사한 디자인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0 16:04
—
·
작성자: 4896454695@k
아기가 너무 좋아해요♡
💡 AI 요약: 아기가 매우 좋아함
☕ 카페24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0 16:03
—
·
작성자: 4896454695@k
아기가 너무 좋아해요ㅎㅎ
💡 AI 요약: 아기가 너무 좋아함
☕ 카페24
리뷰
😊 긍정
배송
★★★★★
5.0
2026.05.20 16:02
—
·
작성자: 4896454695@k
핑크만 6/1일 배송으로 늦어진다고 하셨는데 제품이 생기셨는지 바로 보내주셔서 아기가 신고 너무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 AI 요약: 배송 빠르고 신발 만족
🟢 네이버
리뷰
😊 긍정
칭찬
★★★★★
5.0
2026.05.20 15:56
오즈키즈 레인부츠
·
작성자: wnds*******
비오는날을 기다려요^^
💡 AI 요약: 오즈키즈 레인부츠 - 마음에 듦
🟢 네이버
리뷰
😊 긍정
사이즈
★★★★★
5.0
2026.05.20 15:52
오즈키즈 레인부츠
·
작성자: v7pa****
장화는 보통 한사이즈 업이라고 하는데
이건 정사이즈로 추천합니다 커요 !
💡 AI 요약: 오즈키즈 레인부츠 - 정사이즈 추천
🟢 네이버
리뷰
😊 긍정
착용감
★★★★★
5.0
2026.05.20 15:50
오즈키즈 아기내복
·
작성자: v7pa****
100 입는 아기 여유있게 잘 맞아요 !
💡 AI 요약: 오즈키즈 아기내복 - 여유있게 잘 맞음